오늘도 여전히 열대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고

노출이 계속되는 날씨지만 노출이 꺼려지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또한, 여름 휴가까지 겹치면서 바닷가로 가고 싶지만

내 뱃살이 요걸 허락하지 않는다죠 T,,T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지만 단기간에 살이 빠지는 것도 아니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를 주고 힘든 부분이 많은데요.

그래서 평소에 지켜야할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까요?
일상 생활속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소개드려볼께요 ^^,,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생활속다이어트 효과적인방법은 없을까?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은 보약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물이 지방 소모를 촉진시키는 노폐물 배출을 도와준다죠.




물을 마시면 뭄안에 있는 불순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장운동이 활발하게되어 변비와 물살까지 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아침에 물한잔이 좋다고 하며,

식사 중 물을 마시게 되면 소화액을 중화시켜 소화를 방해하니 주의하시구요.




인스턴트 커피보다는 연한 블랙커피 한잔을...

커피속에 든 카페인이 지방분해를 촉진시켜주는 효과를 줄 수 있다고하죠.


연한 블랙커피 한잔을 공복이나 운동 전에 마시면
장 운동을 활성화하여 체지방 분해를 돕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으로 운동은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간단한 스트레칭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근육을 단련시켜주고,
칼로리는 소모하고 지방은 태우는 효과를 내준다고 하니 꼭 해주자구욤!






아침 밥은 보약? 이라고 하는데,,

아침식사를 하면 지방을 줄이게 되고 군것질 등

좋지 않은 음식물 섭취를 하지 않게되고 하루 동안의 에너지 균형을 잡아준답니다.

또한, 근육을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니

아침 식사를 균형 잡힌 식사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게 필요하답니다.






생활속 다이어트를 위해 음주는 최대한 줄이시는게 좋은데요.
이유는 술을 마시게 되면 안주를 많이먹게되고,
안주에는 기름진 음식도 많아 살이 찌게되는 원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죠.


더불어 과한 음주는 생활 리듬을 깨뜨리게되고,

다이어트 스케줄도 지키지 않게되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망치는 주범이기도 하답니다.



 
매일 몸의 변화를 체크하고,

매일 아침식사 전 목표량을 체크해보세요.

오늘은 몸무게가 얼마나 빠졌는지 몸의 라인은 어떤 변화가 있는지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게하는 것이 더욱 확고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만든답니다.




지금까지 생활 속 다이어트 방법을 보았지만 별거 업는데요?


이러한 생활 속 다이어트가 바로 효과적인 다이어트의 시작이고,

부족한 부분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시면 좋겠죠.





생활속 다이어트프로그램 없을까?

직장인 여성으로 업무스트레스와 집에와서는 집안일과 아이돌보기까지

운동시간은 부족하고 좀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이나 프로그램은 없을까?



수면해독다이어트는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도록 자는 동안에도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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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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