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무덥고 노출의 계절에 살이 찌니 뭐든 힘들고,

건강도 나빠지고 뱃살 허리살빼는 방법이나 운동법 없을까요?
그런데 뱃살 줄이려다 활성산소가 늘어나
피부가 까칠해지고 전보다 뱃살이 더 찌는 경우도 있다죠!




직장인 뱃살 다이어트 하려면 뱃살빼는 운동 무엇이 좋을까요?

뱃살 빼는 운동으로 필라테스를 추천드린다죠.
필라테스는 1900년대 초에 부상당한 군인들의 재활 목적으로 고안되었는데요.




필라테스는 척추를 곧게 해주면서

몸 주변의 근육을 강하게 키워주는 운동으로,

옆구리살과 뱃살이 찌는 것을 막아주는 운동인데요.

근력을 중요시하기에 신체적 운동효과가 요가보다 더 크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등산은 칼로리를 소비하는데 상당히 좋은 운동이라 할 수 있는데요.


다만 허기감이 한번에 몰려와 폭식할 위험이 크고,

장시간 경사지고 울퉁불퉁한 바닥을 걸어야 하기에

평소 관절이 약하신 분이라면 다른 운동이 좋겠죠.





운동 시간이 부족하다면 빨리 걷기 운동을 해보세요.


걷기운동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운동화만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라죠.



 

또 심혈관 질환에 걸릴 위험도 낮추는 등
심장 건강에도 좋은 운동이구요.


때문에 빨리 걷지 않더라도 20분 이상 꾸준히 오래
걷는 것이 뱃살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직장인 여성으로 업무스트레스와 야근으로 이어지며

불규칙한 식습관과 야식등으로 뱃살이 찌는 등 관리가 필요함을 느낀다죠.


하지만 집에와서는 집안살림과 아이돌보기 까지

운동시간은 부족하고 갑자기 찾아오는 스트레스로 더 힘듭니다.






조금은 간편하고 쉬운 직장인 뱃살 다이어트는 없을까?


이런 경우 칼로프랜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평소와 같이 생활하며

회식, 모임 등 일상생활에 큰 변화 없이 진행하는 다이어트라고 하는데요.



평소 생활습관을 그대로 누리며 스트레스 없이

식습관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다이어트라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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잦은 회식과 모임으로 체중 증가가 걱정되시거나

체형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고민이 많으신 분

다이어트 실패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분이라면 이제 생활습관에 맞춘 다이어트는 어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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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에스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