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케겔운동에는 신개념 미즈케어


한 번의 출산 경험이나 혹은 많게는 여러번 그리고,

규칙적인 성(性)생활과 노화로 인하여

여성의 질은 점점 탄력을 잃어가게 되는데요.



이를 질이완증이라고 하는데,

심한 경우 외음부의 주변 근육이 탄력을 잃어가게 된다고 해요.


요실금 증상이 나타나거나,

성(性) 관계 시 만족을 하지 못해...
부부관계가 소원해지는 원인이 되곤하지요.



이완된 질을 다시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질수축 운동 즉, 여자케겔운동이 도움이 되는데요.


그럼 집에서 할 수 있는 질수축 운동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




#여자케겔운동 - 집에서 할 수 있는 질수축 운동법!


01/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배 위에 손을 얹습니다.
하복부에 힘을 주지 않은 상태에서, 항문과 질을 수축합니다.
하나부터 다섯까지 셌다가 점점 힘들 빼나갑니다.
이를 5~10회 정도 반복하면, 1세트입니다.


02/ 다리를 뻗은 채로 똑바로 누워 손을 얹은 상태에서 위의 동작을 해줍니다.


03/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골반근육을 수축합니다.
허리를 최대한 높이 들어올립니다.
어깨,  등, 엉덩이 순서로 바닥에 내리면서 힘을 뺍니다.
이 동작을 5~10회 정도 반복하면, 1세트가 됩니다.


04/ 다리를 어깨만큼 벌리고 서서 두 손을 테이블 위에 놓습니다.
항문과 질을 수축시키고 1~5까지 숫자를 세다가 힘을 빼줍니다.
이 동장을 5~10회 정도 반복하면, 1세트입니다.


05/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먼저 항문과 질을 수축시킵니다.
앉은 자세를 취하면서 1~5까지 숫자를 셉니다.




하지만 매일 이렇게 여자케겔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다죠 t,, t


수술이 필요없고,

몸이 스스로 변화되는 자연스럽고

반영구적인 솔루션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해보세요~ ^^ㅣ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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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에스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