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잠잘자기 건강을 위한 꿀잠자려면 지켜야할 것은?

자는동안다이어트한다?

자는동안 쉽게 수면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프로그램도 소개드려볼께요! ^^,,




일상생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수면 잠인데요.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 경우 다음날 컨디션도 좋지 않고,

일을 하는데 방해도 되고 피부도 좋지 않다죠 T,,T





그럼 잠잘자기를 위해 꿀잠자려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첫째는 잠들기 전 음료는 피해주세요.

잠자기 전에 음료를 많이 섭취하게되면

새벽에 화장실을 가기위에 잠에서 깨껬지요.



두번째는 술이 숙면에 도움이 된다해서

잠들기 전에 술 한잔을 마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하지만 수면의 질이 떨어지기에 잠들기 전에는 주류 자제아셨죠.




다음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놀게되면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불빛이

수면과 생체리듬에 영향을 준다고 하니 잠시 멀리해주자구요.




마지막으로 방을 어둡게 해주시는게 좋은데요.
멜라토닌이라는 수면유도물질은 작은 불빛에도
상당부분 줄어들게 되기에 잠잘때는 주위를 어둡게 아셨죠!




자는동안다이어트한다구요?!


자는동안 쉽게 수면감량을 한다?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도록

자는 동안에도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자는동안 쉽게 수면감량 다이어트한다! (수면해독 다이어트 상담신청)



자 오늘 꿀잠자려면 기본적으로 지켜야할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직장인으로 가정주부로 일과 집안살림 아이돌보랴 살은 찌고,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가 필요하지만 쉽지 않기에 자는동안다이어트 고려해볼만 하겠죠 ^^ㅣ익,,



fin. 섹시여우




Posted by 에스폭스